아아아아아아 ㅆ..@%$#!@

헐.. 방금 연락와서 제조사로 부터 품절 및 재입고 불가로 맘대로 주문 취소했단다… KT SHOP.. 이거 뭐야? 씬나서 블로그 포스팅까지 했더니 이런식으로 통수를 때리는구먼…-_-^ 금액이 너무 싸다 보니 왠지… KT SHOP 관리자가 금액 입력 실수했다가 이런식으로 수습하려는게 아닌지 의심도 될 지경.. 죈장…-_-;;;

아, 뭐… 암튼 주문 취소되서 걍 원래 사려던 캔스톤  R50 주문 넣었으니 돈 굳엇지 뭐..ㅠ 큭..

 

===(이하 원래글)===

 

최근 게임하고 영화볼때 자꾸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바로 사운드!! 마트에서 만원주고 사온 코딱지만한 스피커에서 나오는 모기 앵앵 거리는 사운드. 거기에 심각한 화이트 노이즈까지.. 미니빔으로 화면은 80인치인데 사운드는 처참할정도로 최악이었다. 그래서 최근 내 쇼핑 화두는 바로 스피커.

저렴한 브리츠로 갈까… 아님 중저가의 명가라는 캔스톤…? 이것 저것 많이 살펴보고 고민하는 중이었는데, 이제 연말도 되었고 해서 남아있는 KT 맴버쉽 포인트를 어떻게 써볼까하고 아무 생각없이 들어간 KT SHOP에서 괴물을 만났다!

음~ 소니 GTK-XB60? 와.. 이런거 가지고있는 사람은 좋겠지~ 근데, 응?

가.. 가격이 이상하다? 내 기억엔 분명 40만원 육박하는 나름 초 고가의 스피커였는데…? 그래서 바로 네이버 검색 들어갔고…

헐… 요즘 주로 사용하던 11번가에서는?

헐.. 역시 내 착각이 아니었다. 다른 쇼핑몰에서 거의 40만원에 판매하는 XB60이 KT SHOP에서 할인 + 맴버쉽 해서 25마넌…! 지금 사고 소니에 등록한담에 사은품 신청하면 4만원쯤 하는 핸디카트도 준다고 함..

ㅆ@#%!^ (이건 사야되!!)

그리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러버렸다.

지르고 나서 생각해보니, 하아아…ㅠ 나 원래 10마넌 중반에서 사려고 했던거 아니었니…?ㅠㅠ 으아아아아아ㅏㅏㅏ

(아씨, 진짜 두개 더 사서 중고나라에 30마넌씩에 팔아버려?) 

KT SHOP은 첨 써보는데.. 바로 배송 된다해도 크리스마스가 끼어서 도착하려면 최소 담주 수욜이나 목욜은 되야할듯. 아, 기다려진다.

카테고리: 지름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